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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4월 3일은 오리지널 iPad가 출시된지 10년째 되는 날입니다. iPad는 사실, 스티브 잡스가 2010년 1월 iPad를 발표했던 그 날보다 훨씬 더 이전부터 애플의 계획에 있었지만, 디자인은 전혀 다른 모습이 었습니다. 잡스는 우리에게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을 가져다가 하나로 합쳐주는 장치를 기획했었습니다.  10 주년을 기념합니다 . 태블릿은 스티브 잡스가 2010 년 1 월 아이 패드 발표에서 무대 위에 출시되기 오래 전의 일이지만 애플이 계획 한 것과는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 잡스는 우리에게 스마트 폰과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가져 와서 하나로 만드는 브리지 장치의 비전을 판매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유인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유일한 주요 제조사인 삼성은 애플보다 1/3 정도 밖에 판매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iPad로 알려진 불굴의 힘은 태블릿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다양함의 일관성

 

iPad의 비밀 무기는 제조 품질과 성능면에서 일관성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애플은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라인업을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주목할만한 점은 이 두 가지 기본 특성이 모든 iPad에 반영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상징적인 디자인은 10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멋진 디스플레이와 결합 된 메탈 프레임은 여전히 iPad의 주요한 특징입니다. 새로운 출시마다 더 얇고 가벼워 지지만 (iPad Mini 라인에서 더 분명 해짐) 동일한 프리미엄 디자인이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iPhone SE와 같은 괴기스러운 출시버전과 달리 iPad는 항상 일관된 형태를 전달해 주었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탭과 마이크로 소프트 서피스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다른 회사들은 많은 생각이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서 오래 지속되는 인상을 남기지 않는 빈약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Asus, Acer, Lenovo의 저렴한 Android 태블릿을 보면  현재의 보급형 iPad 조차도 연식이 오래되었음에도 이들보다 월등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보완하는 것은 모든 iPad가 더 빠르게 유지된다는 사실입니다. 엔트리 레벨의 iPad와 현재의 iPad Pro 사이에는 기술적으로 성능 차이가 크지만 몇 세대가 지난 모델도 여전히 빠릅니다. 애플의 맞춤형 실리콘과 결합된 iOS의 유연한 성능은 경쟁 업체와 비교할 수없는 수준의 광택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통일된 경험


iPad와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주로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연결하는 데 적합하도록 비슷한 출발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기능이 도입되어 단순히 모바일 경험이 아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태블릿의 디스플레이에 맞게 이러한 경험들은 더 큰 규모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태블릿에 경험을 제공하는 애플의 통일된 접근 방식은 iPad가 시장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전 모델이건 이후 모델이건 iPad의 경험은 크게 달라 보이지 않았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제조사는 자신들의 취향에 맞게 경험을 맞춤화하고 있습니다. 특정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은 다른 태블릿에서 또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안드로이드의 단편화된 접근 방식은 소비자들의 구매범위를 좁히는데에 일조했습니다.  

현재 애플은 이 통합된 접근 방식을 유지하면서 노트북과의 경쟁을 위해 iPad의 기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을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초기 결과는 전망이 밝습니다. iPadOS는 최소한 Windows 또는 MacOS 장치와 비교하여 직관적입니다. iPad Pro가 이 OS의 주요 기능을 전담하고 있지만, iPad Air, iPad 및 iPad Mini 에는 많은 iPadOS 기능이 적용됩니다 .


강력한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 지원


iPad가 성공한 마지막 이유는 소프트웨어와 액세서리에 대한 지원 때문입니다. 애플은 최신 iPadOS 소프트웨어를 더 많은 기존 모델에 제공할 수 있어서 훨씬 더 오래된 모델도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iPadOS 13은 2014년 iPad Air 2와 호환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출시 덕분에 iPad는 계속해서 사용층이 넓어지고 번창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다른 태블릿 회사에서는 기대할 수 없는 부분이죠. 

 

iPad 키보드 케이스 제공

 
이러한 경험 외에도 여러 다른 액세서리 제조업체가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데 거의 모든 iPad에 대해 다양한 옵션이 보장되며 다른 업체의 태블릿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Acer 또는 Asus의 태블릿과 같이 덜 인기있는 태블릿에는 아주 극소수의 액세서리만 찾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애플은 때때로 아이 패드의 디자인을 재활용하기 때문에 더 많은 선택을 할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가 더 저렴할 때도 있습니다다.

 

안드로이드의 감소에 비해, 긍정적인 판매 수치 

 

애플이 전 세계 태블릿 판매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iPad 첫 번째 태블릿이 출시 된 이후, 몇 년 동안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출하량이 급증 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조업체들은 애플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그 중에 가장 최근 애플에 이어 2019년 4분기에 2위를 차지한 것은 삼성입니다.  

2010 년 한 해 동안 모든 주요 회사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판매 시장에 있었고, 2014년 4 분기에 출하량이 5180만에 달했습니다 . 그 이후로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추세는 하락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서 삼성, 화웨이 및 레노버와 같은 기존 제조업체는 전년 대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수년 동안 Windows 태블릿의 출하량은 급격히 변동하지 않았지만 정체된 수치는 곧 iPad 수준에 근접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10년


iPad에는 항상 새로운 과제가 있습니다. 올 봄 말에 조정 가능한 키보드 액세서리가 출시되면서 컴퓨팅 영역에 대한 최신 iPad Pro (2020) 반란에 대해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애플의 다른 유명한 것들, 즉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MacBook Air의 판매를 잠재적으로 방해 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 다가올 iPad의 전성기 


이는 애플의 수입 중 큰 부분이 아닌 Mac 판매 때문이 아니라 앞으로의 설계 문제로 인한 문제입니다. 애플은 분명히 iPad를 가정용 PC 대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이미 가능하지만 모든 사람이 수용적인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PC (및 Mac)의 작동 방식에 익숙하며 쉽게 전환할지는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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